우리나라는 아시아에서 항상 주목을 받고 있는 나라입니다. 주요 강대국들 사이에 둘러싸여 있어 주변국들과의 관계로 매번 이슈가 되기도 하고, 빠르게 경제, 문화적 성장을 이루어내 K-문화로도 국제사회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이 터지면서 아시아 최대 방산 수출국으로 자리매김하기까지 했죠. 그래서인지 많은 외국 학자나 예언자들이 한국에 관한 여러 시나리오나 예언들을 내놓기도 했죠. 그중에는 직접 한국을 방문하고 '한국의 10년 후 미래'에 대한 예언을 남긴 영국인 예언가, 크리스 로빈슨도 있습니다.

 

예언가 크리스 로빈슨

예지 능력으로 수많은 재난과 테러를 예견하고 사전에 경고해 온 크리스 로빈슨은 현재 영국의 MI5와 미국의 CIA 등 세계정보기관과 함께 활동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고, 초능력 판별가로 유명한 게리 슈왈츠 박사로부터 유일하게 공증을 받아내기까지 해 무척 신뢰도가 높은 예언가로 여겨지고 있는 독보적인 인물인데요. 그러면 그가 한국에 관해 남긴 예언은 무엇인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크리스 로빈슨을 검증하다

우선, 게리 슈왈츠 박사에게 유일하게 공증을 받은 크리스 로빈슨이 어떻게 테스트를 통과했는지 알아보자면,

내 테스트를 통과한 사람은 한 명도 없다. 전부 망상자나 마술쇼뿐이었다. - 게리 슈왈츠 박사

세상에는 투시나 예지 등 특별한 능력을 가졌다고 주장하는 사람들이 많고, 이를 정말 능력이 있는지 검증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 검증하는 사람들 중에서 가장 권위 있는 분이 게리 슈왈츠 박사인데요. 2000년대부터 초능력자 진위여부를 밝혀내고, 영매에 관한 연구를 진행해 온 슈왈츠 박사는 자칭 초능력자라고 주장하는 수많은 사람들을 치밀하게 테스트해서 100% 거짓임을 밝혀냈고, 이에 초능력 사냥꾼이라는 별명까지 얻게 되었죠. 하지만 게리 슈왈츠 박사의 시험을 모두 통과하고 공증까지 받은 유일한 한 사람이 나타났습니다. 바로 크리스 로빈슨입니다.

 

게리 슈왈츠 박사의 테스트

게리 슈왈츠 박사는 자신의 앞에 나타난 로빈슨 씨의 예지 능력을 테스트하기 위해 앞으로 자신과 함께 가게 될 장소 10군데를 미리 맞춰보라는 문제를 냅니다. 로빈슨 씨가 예지 능력으로 이를 먼저 적어두고 봉투에 봉인해 둔 뒤, 나중에 확인하는 방식이었죠. 2주가 지난 후, 봉투를 개봉한 슈왈츠 박사는 엄청난 충격을 받게 되는데요. 슈왈츠 박사는 확률적으로 우연히 한두 개쯤은 맞을 수도 있을 것이라 생각했지만, 로빈슨 씨는 박사가 데리고 간 열 군데의 장소를 모두 맞추어내었고, 심지어 장소들을 방문한 순서까지도 정확하게 예측했던 것입니다. 수십 년 동안 수많은 초능력자들의 속임수를 밝히고 누구보다 회의적인 슈왈츠 박사였지만, 로빈슨에게서는 어떤 속임수도 발견하지 못했으며, 그의 예언 능력 역시 부정할 수 없었죠. 이 일에 큰 충격을 받은 슈왈츠 박사는 진행했던 모든 실험들을 인터넷에 공개하고, 로빈슨 씨와 지속적인 연락을 주고받습니다.

예언가 크리스 로빈슨의 한국 예언
크리스 로빈슨

인정받은 크리스 로빈슨의 예지력

그러던 중 로빈슨 씨의 예지력을 세계적으로 인정받게 되는 사건이 발생합니다. 2001년 8월 11일, 로빈슨 씨가 슈왈츠 박사에게 엄청난 예지몽을 꾸었다고 말하며, 9월 11일에 비행기가 높은 빌딩에 충돌하고, 많은 사람들이 고통을 겪게 된다고 전한 것이죠. 이에 슈왈츠 박사는 빨리 CIA에 알리라고 당부했고, 로빈슨 씨는 즉시 미대사관을 통해 CIA에 자신이 예지한 일을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하지만 당연하게도, CIA에서는 로빈슨 씨의 말을 믿어주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한 달 뒤 9월 11일, 그가 예언한 대로 세계 역사에 오래도록 남을 사건이 일어났습니다. 비록 안타깝게도 막지는 못했지만, 이 사건으로 인해 로빈슨 씨는 엄청난 주목을 받게 되었고, MI5와 CIA 등 정부기관에서도 그에게 자문을 구할 정도로 예언력을 인정받았죠. 

로빈슨 씨는 정보부와 함께 일하면서 영국, 미국, 일본 등 여러 나라의 TV쇼에 출연해 자신의 능력을 검증받기도 했는데요. 그가 영국 채널 4 TV쇼에 출연했을 당시에는 눈과 귀를 완전히 가린 상태에서, 여러 분야의 검증가들이 5분 후 종이에 쓰게 될 글자들을 정확히 맞추어 시청자들을 놀라게 만들기도 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현장에서 검증을 했지만 어떠한 속임수도 발견할 수 없었죠. 

크리스 로빈슨 한국에 오다

이처럼 예지 능력을 인정받고 있는 로빈슨 씨는 지난 2018년 한국에 직접 방문하여 '10년 후 한국에 관한 미래 예언'을 남겨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그러면 한국에 관한 그의 예언을 살펴보겠습니다.

크리스 로빈슨의 한국 예언

지난 수년 동안, 다양한 나라의 기관에서 앞으로 일본과 한반도 사이에
어떤 일이 생길지에 관하여 나에게 많은 질문을 했다.
내가 진심으로 여러분에게 말하는데
일본은 새로운 강력한 지도자가 등장해서
다시 부강해질 것이며, 아시아에서 가장 강력한 국가가 될 것이다.
그러나 그것은 오래가지 못할 것이며 
이후 일본 영토의 대부분은 영원히 회복할 수 없을 정도의
타격을 입게 될 것이다.

거대한 지각판이 지진과 화산 폭발을 일으킬 것이며
바다에서는 해일이 일어나 인도네시아와 중국 남부 그리고 일본 전체에 
파멸적인 타격을 입힐 것이다. 
이때에는 한반도 역시 확실한 변화를 맞이하게 될 것인데,
커다란 지진과 해진이 매일같이 일어날 것이며
이로 인해 한반도 동쪽 해저 부근에서는
침몰해 있던 육지가 부상할 것이다. 
이 시기에는 한반도 역시 큰 피해를 볼 것인데,
이때 일본은 완전히 붕괴되고 일본의 인구가
한반도로 유입될 것이다. 
그러나 한국인들은 이러한 대격변을 극복하고
좋은 세상을 열 것인데, 앞으로는 한국을 중심으로 해서
세워진 하나의 연합기구가 탄생할 것이며,
궁극적으로는 통일된 하나의 정부가 이루어질 것이다.
그리고 한반도에 새로 도입된 통화는
전 세계 어디에서나 통용될 것이다.
 


한반도에서 전쟁이 일어나는 상황은 전혀 보이지 않으며, 
한국 사람들이 남북한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게 된 것이 보인다.
또 다른 특별한 꿈 속에서 나는 열차에 타고 있었는데, 그것은 
평양에서 서울로 온 첫 번째 기차였다. 
미래 한반도에는 오래전부터 예언되었던
지상낙원이 실제로 이루어질 것인데,
사람들은 자신의 내면세계에 대한 성찰을 
하기 시작할 것이며, 인간의 영혼이 고도로
진보하는 시대가 될 것이다. 
그곳에 평화롭고 조화로운 시간이 보인다.

여러분은 수천 년의 문화를 가지고 있다.
그리고 그건 평화로운 문화이고, 발전된 문화이다.
나는 그것이 미래의 인류가 가져야 할 
가장 중요한 덕목이라고 생각한다.
나는 한국이 미래에 통일할 것이라고 믿으며,
행복하게 살게 되리라 생각한다.
그리고 물론 그 행복은 한국에만 국한되지 않고
전 세계로 퍼져나갈 것이다.

로빈슨 씨는 우리나라와 북한이 자유롭게 교류하게 된다고 예언했지만, 실현 시기에 대한 자세한 언급은 없었는데요. 하지만 2018년에 방문하여 10년 후의 모습을 예언했다는 점에서 2028년 이후에는 통일을 기대해 봐도 될 것 같습니다.

크리스 로빈슨은 체르노빌 원전 사고와 영국 다이애나비의 사망을 예언하는 등 믿기지 않는 높은 적중률을 보여 예언력을 크게 인정받으며, 각국의 정보기관과 함께 테러 및 재해 예방에 힘쓰고 있습니다. 그가 말하는 예언이 매우 정확하다니, 우리나라에 대한 예언도 그대로 이루어질지 궁금합니다. 전쟁 없이 통일이 될 수 있다니 지금까지 다루었던 다른 어떤 예언보다도 안심이 되고 푸근해지는 것 같습니다. 평화가 오기를 기도하며 이만 줄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